자주묻는 질문과답변
번호 자주묻는 질문
3 학습비 반환 신청 방법 안내(2024-1학기)

부득이한 사유로 수업을 진행할 수 없을 경우

 

학습비 반환 신청서(아래 첨부버튼)를 작성하시어 구비서류(통장 및 신분증)와 함께

 

 

팩스 (051-320-2849) /메일 smartbdu@bdu.ac.kr(스캔)

 

우편 (47011 부산시 사상구 주례로 57, 평생교육원 608)

 

1가지 방법으로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* 평생교육 바우처로 결재하신분은 별도 신청서 참고하십시오.

 

 

2024-1학기 1차 반환 일정

 

- 개강일 전(2024년 3월 3일) 까지 신청: 학습비 전액 환불됨


- 수업일수 1/6선 전 (2024년 3월 20)까지 신청 : 학습비의 5/6 환불됨

 

- 수업일수 1/3선 전 (2024년 4월 6일)까지 신청 : 학습비의 2/3 환불됨

 

- 수업일수 1/2선 전 (2024년 4월 24일)까지 신청 : 학습비의 1/2 환불됨

 

- 수업일수 1/2선 이상 (2024년 4월 25일)부터 신청 : 학습비 환불 없음

 메일이나 팩스로 보내셔도 접수됩니다.

2 소득공제 영수증 발급을 받을 수 있나요?

이수하신 과목에 대한 소득공제 내역은
국세청에 일괄 등록하므로 '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'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.

별도의 서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.
1 수강료 결제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
 
수강신청 접수한 과목의 결제 방법으로는 신용카드, 온라인 무통장 입금(가상계좌)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

주소: 우) 47011 부산광역시 사상구 주례로 57 부산디지털대학교 평생교육원 608호 | Tel. 051-320-2855 | Fax. 051-320-2849

Email: smartbdu@bdu.ac.kr | 학교법인 동서학원 | 대표자 : 최원일 | 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최원일

사업자등록번호 : 606-82-06341 |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: 제2014-부산사상구-0242호 | 기업대표전화 : 051-320-285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