타 기관(K-study)에서 평생교육 이론 과목을 이수하였습니다.
실습만 남았는데
1. 실습을 (K-study)에서 하지 않고 부산디지털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실습 신청을 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. (같은 기관 수업이수와 실습을 같이 해야하는지 아님 수업이수와 실습을 따른 기관으로 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.)
2. 혹시 가능하다면 제가 준비해야하는 절차 및 안내는 홈페이지에 게시 되어 있는 자료 참고 하면 되는지.. 다른 준비사항이 있는지 궁금합니다.
아무래도 (K-study)는 오리엔테이션을 서울에서 2번이나 한다고 해서 제가 서울까지 가긴 힘들어서요 여긴 가깝기도 하고... 가능하면 꼭 하고 싶어서요...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